괌 IGH 리조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괌 IGH 리조트

주변관광지

IGH Resort Rest Area 주변 5분거리에 있는 괌에서 꼭 가봐야 할 강력추천 여행지!
남부 주변 관광지의(탈로포포 폭포/ 요코이 동굴/이나라한 수영장/곰바위등) 중심부 입니다.

우마탁 마을

작고 조용한 바닷가 마을. 스페인 양식의 건축물은 놓치면 안되는 포토존.
매년 마젤란의 상륙을 재현하는 퍼레이드 개최

우리가 괌을 알 수 있게 된 계기는 바로 탐험가 마젤란 덕분. 그가 우마탁 마을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어쩌면 아직도 우리는 괌을 모르고 살았을 수도 있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매년 마젤란의 상륙을 재현하는 행사를 개최하기도 한다. 이때를 제외하면 평상시에는 작고 조용한 바닷가 마을이기 때문에 곳곳에서 소박함이 묻어난다. 아마 이곳의 상징물인 우마탁 다리를 보지 못한다면 모르고 지나칠지도. 드라이브 시 한 번쯤 둘러보기 좋다.

지도에서 위치확인

곰바위

거대한 곰 모양의 바위. 자연의 신비함을 깨달을 수 있는 곳.
남부 투어 시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

이나라한 마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곰 모양의 거대한 바위가 우뚝 서 있는 바위가 있다. 마치 곰이 앉아서 바다를 구경하는 것처럼 생겼는데 그 모습이 신기하기만 하다. 누가 일부러 조각이라도 해놓은 듯 절묘한 그 생김새는 자연의 신비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된다.
하지만 곰바위를 알려 주는 표지판이 따로 없기 때문에 해안가를 달리면서 주의 깊게 살펴 보아야 한다. 남부 투어 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이니 반드시 인증샷을 남기고 오자!

지도에서 위치확인

이나라한 자연수영장

괌 남부 최고의 명소. 드라마에도 여러 번 등장할 정도로 유명한 곳.
아찔한 다이빙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세요~

이나라한 마을에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백이면 백 모두 이 수영장 때문일 것! 이나라한 마을을 넘어 괌 남부 최고 명소로 손꼽히는 이나라한 수영장. 마치 일부러 막아놓은 듯, 용암이 울타리처럼 바닷물을 막아 마치 수영장 같다 하여 ‘자연풀’이라고도 부른다. 보기에는 그리 높아 보이지 않지만 막상 다이빙 대에 올라가면 다리가 후들거리는 높이. 게다가 아래 보이는 파란 바다는 차디찬 물이니 다이빙 전 체조는 필수. 잔잔해 보여도 엄연히 바다는 바다!
그리고 이곳에 방문하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하는 코스가 있다. 수영장 옆으로 계단이 이어진 공간이 있는데 외진 곳처럼 보여도 반드시 올라가 보자. 조금만 가면 이나라한 앞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숨겨진 공간이 있다는 사실! 많은 여행객들이 모르는 만큼 여유를 즐길 수 있니 음료 한 잔 들고 꼭 올라가 보길. 단, 정비된 길이 아니기에 임신부나 어린 아이의 경우 계단 이용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지도에서 위치확인

이나라한마을

스페인 통치 흔적이 가장 많이 남아있는 곳
천천히 산책하며 사진 찍기 좋은 마을

스페인 통치 흔적이 가장 많이 남아있는 곳으로, 1977년 정부에서 역사유적지로 지정하였다. 특히 스페인 후기와 미국 초기의 건축 양식이 혼재된 건물들이 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어 구경하기에 좋다. 사실 가장 유명한 것은 자연풀로 불리는 수영장이지만 마을 자체만으로도 볼거리가 다양하니 꼭 한 번 둘러보자. 그리고 마을 한 켠에는 여행객들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으니 도시락을 싸가거나 근처에서 음식을 포장해와서 먹는 것도 하나의 추억이 될 것!

지도에서 위치확인

솔레다드요새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요새. 필리핀 해를 감상할 수 있는 곳.
운이 좋다면 스피너 돌고래를 구경

외부 침입자들을 감시하기 위해 지어진 요새이기 때문에 그 어느 곳보다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우마탁 마을과 그 앞에 펼쳐진 드넓은 필리핀 해는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장관 중의 장관! 특히 괌에서 유일하게 산호초로 이루어진 자연 방파제가 없는 곳이기 때문에 그야말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 그리고 운이 좋다면 필리핀 해를 헤엄치는 스피너 돌고래를 만날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곳곳을 살펴 보자.

지도에서 위치확인

탈라포포 폭포/요꼬이동굴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쉽게 이동 가능.
푸르른 녹음 속 시원한 폭포와 사연이 담긴 동굴

괌 최대 폭포로 알려진 탈로포포 폭포는 한낮의 무더위를 잠시 피해갈 수 있는 곳. 입구에서 폭포까지 연결된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푸르른 녹음이 짙은 정글을 만나게 된다. 뜨거운 태양을 가려주는 숲 속에서 소리만으로도 시원한 폭포를 보고 있자면 어느새 온몸이 서늘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
그리고 여기에서 조금만 더 이동하면 요코이 동굴에 도착하는데, 일본군이었던 요코이가 28년 동안 굴을 파고 은둔 생활을 했던 곳으로 알려져 있다. 폭포에서 모노레일로 이동할 수 있지만 그리 멀지 않으니 산책 삼아 걸어가는 것도 좋다.
경치가 아름다워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곳이지만, 정글 깊숙한 곳에 있어 모기나 벌레가 많기 때문에 어린아이를 동반할 경우 약을 꼭 챙겨가야 한다.

지도에서 위치확인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0
어제
23
최대
102
전체
11,235

그누보드5

전화번호 괌 : 1-671-888-7393한국직통 : 82-70-5035-6768이메일 : ighresort@gmail.com

업체명 : IGH Resort Rest Area주소 : P.O.Box 8499 Tamuning Guam 96931 U.S.A.

copyright (c) IGH Resort Rest Area All right reserved.